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Nucor,Eaton

by 두삿갓 2023. 8. 3.
728x90

8월에 빨리 사고 싶은 상위 배당주 2개

 

나는 고수익 주식이 인기가 없을 때 사고 나서 가만히 앉아서 기다린다.
뉴코 Nucor는 놀라운 배당 역사를 가진 미국의 거대 철강회사이다.
이튼 Eaton 은 세계가 전기를 공급함에 따라 성장할 수 있는 입지를 굳힌 거대 산업 기업이다.

가장 실적이 좋은 두 투자금의 주식을 더 많이 사고 있는데 내가 얼마를 지불하는지는 신경 쓰지 않는다.
제 증권 거래 계좌에 배당금 수표가 걸려있는 것을 보는 것만큼 흥미로운 일은 없습니다.

(네, 아마도 취미를 찾아야 할 것 같아요.) 저는 힘들게 번 현금으로 얻는 수익의 규칙성이 너무 좋아요.

하지만 중요한 것은 월가에서 인기가 없을 때 믿을 수 있는 배당주를 찾는 것입니다.

저는 뉴코 Nucor(뉴이에 -1.97%)와 이튼 Eaton (ETN -0.06%)으로 그것을 했습니다.

지금 저는 해가 갈수록 점점 더 많이 행복하게 사고 있습니다.

 

다른 사람들이 두려워할 때 사는 것

 

내가 주식을 찾기 위한 첫 단계는 보통 최소 10년 동안 배당을 늘린 회사들의 목록을 살펴보는 것이다.

때때로, 이튼 Eaton의 경우처럼, 나는 전략적인 이유로 배당 증가를 멈춘 회사들을 고려할 것이다.

나는 그 첫 번째 목록을 확인한 후에, 역사적으로 높은 수익률을 가진 회사를 찾음으로써 그것을 더욱 세분화한다.

여기서 나의 생각 과정은 연간 배당 증가의 오랜 역사를 가진 회사가 그 이면에 성공의 입증된 역사가 있다는 것이다.

간단히 말해서, 나의 첫 번째 목록은 아마도 좋은 회사들로 채워질 것이다.

역사적으로 높은 수익률에 집중하는 것은 나에게 주식이 인기가 없다는 것을 암시하고 나는 좋은 가치를 얻을 수 있을지도 모른다. 종합적으로, 나는 좋은 회사를 싼 가격에 사려고 한다.

내가 처음에 뉴코 Nucor와 이튼을 인수했을 때 둘 다 배당수익률이 4% 이하였다.

현재 뉴코 Nucor의 수익률은 1.2%이다. 이튼 Eaton의 수익률은 1.6%이다.

두 회사 모두 내가 매수한 이후 배당을 여러 번 늘렸고 나는 두 경우 모두 실질적인 자본이득을 보고 있다.

 

단순한 양보 이상의 것

 

하지만 중요한 것은: 저는 단순히 역사적으로 높은 수익률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주식을 사는 것이 아니라는 것입니다.

저는 실제로 구매하는 것보다 훨씬 더 많은 투자 기회를 넘깁니다.

핵심은 저도 그 사업을 좋아해야만 한다는 것입니다.

사실 저는 그것을 너무 좋아해서 "영원히" 보유하고 배당금을 재투자할 수 있도록 하고 싶습니다.

저는 뉴코 Nucor와 이튼이 8월에 배당금을 지급할 것으로 예상하는데, 이는 제가 오토파일럿으로 더 많은 주식을 구매할 것이라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리고 저는 매달 말에 업데이트하는 배당 추적 스프레드시트에 그 사건을 기록하게 되어 기쁘기도 하고, 어쩌면 심지어 신나기도 합니다.

그렇다면 정말로 무엇이 뉴코와 이튼을 다른 회사들과 다르게 만드는지에 대한 질문이다.

각각의 회사들에는 다른 이야기들이 있다.

 

 

 

뉴코 Nucor는 북미에서 가장 큰 제철소 중 하나이다.

 

그것은 주요 동종 업체들 중 일부가 사용하는 오래된 제철소 기술인 용광로보다 유연한 전기 아크로를 사용한다.

이것은 뉴코 Nucor가 순환이 심한 철강 산업과 함께 생산을 위아래로 더 쉽게 조정할 수 있게 한다.

경영진은 또한 이 사업에 재투자한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으며, 특히 수익성이 높은 철강 제품 부문을 건설하는데 특별한 초점을 맞추고 있다.

그리고 그 뿐만 아니라 급여 구조에서도 이익 공유를 활용하고 있다.

이것은 기본적으로 좋은 시기에는 직원들에게 매우 좋은 보상을 해주지만 흉년에는 급여를 적게 준다.

이것은 뉴코 Nucor가 필요할 때 연봉 라인에서 바로 휴식을 주지만, 좋은 시기에는 종종 매우, 매우 좋기 때문에 직원들은 개의치 않는다.

이 모든 것을 종합해 보면, 누코 Nucor는 아마도 세계는 아니더라도 북미에서 가장 잘 운영되는 제철소 중 하나일 것이다.

철강 산업의 경기 민감성에도 불구하고 간신히 배당왕의 지위에 오른 데는 이유가 있다.

 

 

이튼Eaton 은 조금 다르다.

 

이 회사는 100년이 넘는 역사를 가지고 있으며, 주변 세상과 함께 변화하고 있다.

자동차 산업에 초점을 맞춘 삶을 시작했지만, 오늘날은 전기 제품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내가 그것을 샀을 때, 경영진이 사상 최대 규모의 인수를 소화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었기 때문에 (쿠퍼 인더스트리) 배당금은 성장이 멈춘 상태였다.

성공적으로 시대에 적응한 오랜 역사를 감안할 때, 나는 몇 년 동안 배당금에 대한 의구심의 혜택을 경영진에게 줄 의향이 있었다.

오늘날 이 회사는 세계에서 메가 프로젝트의 정상 가동률의 3배(10억 달러 이상)가 있을 것으로 예상하고 있으며, 이는 더 이상은 아니더라도 향후 3~5년 동안 성장을 견인할 것이다.

현재 2019년 가동률의 2배에 달하는 미주 전기 사업부의 기회를 검토하고 있다.

현재 미래는 매우 밝아 보인다. 그리고 이 회사는 배당 성장으로 돌아온 지 오래이며, 가장 최근의 6% 인상은 3월에 있을 예정이다.

 

나는 팔지 않지만, 여전히 사고 있다

 

이 시점에서 누 코르나 이튼 Eaton 은 제가 구입한 이후로 근본적인 변화는 없었으며, 아마도 이 회사들이 훨씬 더 잘 운영되는 회사가 되었을 것입니다.

그래서 저는 이 회사들을 팔 계획이 없습니다.

수익률이 역사적 범위의 저점에 가까워졌기 때문에 오늘 중 반드시 나가서 새로운 자리를 살 필요는 없지만, 제 배당금이 잘 운영되고 있다고 생각하는 회사에 재투자되는 것을 지켜보는 것이 행복합니다.

가격도 중요하지 않습니다. 노후에 생활할 현금이 필요할 때까지 소유하고 싶은 무언가에 위치를 구축하고 있다고 자신하기 때문입니다.

 

 

이전 글 읽기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