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Ares Capital,Energy Transfer LP,Enterprise Products Partners

by 두삿갓 2023. 11. 18.
728x90

지금 당장 매수해야 할 내가 가장 좋아하는 초고수익 배당주 3가지
아레스 캐피털(Ares Capital)은 S&P 500 지수를 지속적으로 능가하는 성과를 거둔 최고의 비즈니스 개발 회사입니다.
Energy Transfer는 매력적인 밸류에이션을 가진 미드스트림 에너지 리더입니다.
Enterprise Products Partners는 인상적인 유통 실적을 보유한 또 다른 미드스트림 에너지 회사입니다.

이 세 가지 주식에 대해 좋아할 만한 것은 수익률뿐만이 아닙니다.

일부 투자자들은 배당주를 싫어합니다. 그들은 자기들의 이윤을 더 많은 성장을 촉진하는 데 사용하는 회사들의 주식보다 열등하다고 생각한다.

저는 아니에요. 물론, 나는 배당금을 제공하지 않는 성장주를 많이 소유하고 있다.

그러나 내 포트폴리오에는 배당이 있는 주식도 많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나는 또한 내가 소유하지 않은 육즙이 많은 수익률을 가진 다른 주식을 좋아합니다.

이 주식들 중 일부는 특히 눈에 띕니다. 지금 당장 매수해야 할 초고수익 배당주 3 종목을 소개한다.

1.Ares Capital

한동안 아레스캐피탈(ARCC 0.10%)을 추종했지만 최근에야 주식을 샀다. 9.8%에 육박하는 배당수익률이 매력의 큰 부분을 차지한 것은 분명하다.

그러나 Ares Capital에 대해 내가 좋아하는 것은 그것만이 아니었습니다.

Ares Capital은 가장 큰 상장 비즈니스 개발 회사(BDC)로 선정되었습니다.

요즘 BDC의 전반적인 환경은 상당히 좋습니다. 신용에 대한 접근은 중견 기업에 적합합니다.

그 결과, 자본 조달을 위해 BDC로 눈을 돌리고 있습니다.

BDC의 고객이 지불을 불이행할 수 있는 실질적인 위험이 있습니다.

그러나 Ares Capital은 이 분야에서 인상적인 실적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평균 순 실현이익은 BDC 동종 업체(및 대부분의 은행) 보다 훨씬 낫습니다.

이는 회사의 탄탄한 리스크 관리 프로세스의 결과입니다.

인상적인 실적에 대해 말하자면, Ares Capital은 2004년 IPO 이후 S&P 500의 실적을 완전히 뒤엎는 총수익을 올렸습니다.

여기저기서 좋은 한 해를 보냈기 때문도 아니었다.

저는 아레스 캐피털이 장기적으로 시장을 능가하는 총수익률을 계속 제공할 것으로 기대합니다.

2.Energy Transfer LP

저는 Energy Transfer LP(ET 2.58%)의 주식을 소유하고 있지 않습니다.

하지만 저는 몇 가지 이유로 이 미드스트림 에너지 주식을 매우 높게 평가합니다.

에너지 트랜스퍼의 9.5%의 분배 수익률은 확실히 중요한 요소입니다.

회사는 이러한 분배금의 흐름을 유지하기 위해 계속해서 많은 현금 흐름을 창출하고 있습니다.

또한 매년 3%에서 5%씩 분배를 늘리는 것이 목표입니다.

특히 수익률이 이미 얼마나 매력적인지를 고려하면 초라하지 않습니다.

많은 주식이 코피를 흘리는 밸류에이션을 자랑하는 시장에서 Energy Transfer는 매우 저렴해 보입니다.

이 회사의 주가는 주가수익배수(PER)가 7.3배에 불과하다.

회사의 파이프라인 및 기타 미드스트림 자산은 재생 가능 에너지원으로의 전환에도 불구하고 향후 몇 년 동안 견고한 수요를 누릴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에너지 전달을 믿는 사람은 저뿐만이 아닙니다.

월가의 12개월 목표주가 컨센서스는 27%에 가까운 상승 여력이 반영돼 있다.

지난 10월 LSEG가 조사한 애널리스트 16명 전원은 에너지 트랜스퍼를 매수 또는 강력 매수로 평가했다.

3.Enterprise Products Partners

에너지 전송에 대해 방금 말씀드린 거의 모든 것은 엔터프라이즈 제품 파트너(EPD 1.08%)에게도 적용됩니다.

그리고 그것은 내가 이미 소유하고 있는 주식입니다.

Energy Transfer와 마찬가지로 Enterprise Products Partners는 파이프라인 및 기타 미드스트림 자산을 운영합니다.

주가도 기대 주가수익비율(PER)의 9.9배에 거래되는 등 매력적인 밸류에이션을 유지하고 있다.

엔터프라이즈는 7.7%의 매우 높은 유통 수익률을 제공합니다.

그러나 Enterprise Products Partners의 차별화 요소 중 하나는 유통 실적입니다.

이 회사는 25년 연속 유통을 늘렸습니다. 이 기간 동안 유통량은 연평균 7%의 성장률을 기록했습니다.

저는 또 다른 측면에서 Enterprise의 실적을 정말 좋아합니다.

미드스트림 에너지 분야의 선두 주자인 이 회사는 2005년 이후 매년 두 자릿수의 투자 자본 수익률(ROIC)을 달성해 왔습니다.

이 시기에는 대침체를 촉발한 금융 위기, 몇 년 전 유가 폭락, 코로나19 팬데믹이 포함됐다는 점을 감안하면 특히 인상적이다.

 

 

이전 글 읽기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