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모더나

by 두삿갓 2022. 8. 2.
728x90

화이자와 바이오의 이유 오미크론 부스터 시장에서 엔텍이 모데나를 누르고 있다.

 

화이자 바이오엔텍은 미국 정부로부터 모더나가 마이크로폰 부스터를 위해 했던 것보다 더 많은 초기 주문을 받았다.
미국도 화이자바이오에 대해 도스당 가격을 높게 책정하고 있다.

모더나의 부스터보다 더 나은 NTech 부스터.
단순히 백신 수익을 공유할 필요가 없기 때문에 모데나는 여전히 가장 큰 승자가 될 수 있다.

모데나는 적어도 한 가지 중요한 방법으로 오미크론 부스터 시장에서 여전히 우세하다.
코로나 바이러스 오미크론 변종을 대상으로 한 부스터 출시 기업은 아직 없다.

다만 화이자(PFE 0.20%)와 독일 협력사인 바이오가 함께했다.

엔텍(BNTX-1.01%)이 앞다퉈 뛰어들고 있다.

그들의 최대 라이벌인 모더나(MRNA -1.57%)도 그렇다.

새로운 백신이 나오기도 전에 오미크론 증진을 위한 미국 시장이 상당히 발달해 있다.

그리고 이미 이른 승자가 있다. 화이자 바이 오이 시장에서 엔텍이 모더나를 누르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적어도 지금까지는요.

 


두 가지 측면에서 승리

미국 정부가 화이자바이오와의 공급 계약을 확정했다.

각 회사의 오미크론 부스터가 포함된 엔텍과 모더나. 두 거래 모두 최대 3억 도스에 대한 거래입니다.

다만 공급계약서에는 화이자와 바이오에 대한 중요한 내용이 몇 가지 있다.

 

 

 

NTech의 주요 이점.

 

먼저 화이자와 바이오엔텍은 모더나보다 훨씬 많은 초기 주문을 받았다.

미국은 1억500만 도스의 화이자 바이오를 구입하고 있다.

엔텍 백신은 올해 4분기까지 납품할 예정이다.

모데나의 초기 주문은 6,600만 도스입니다.

확실히, 미국은 화이자, 바이오와 거래한다.

엔텍은 "성인 오미크론 적응형 COVID-19 백신을 포함할 수 있다"라고 규정하고 있으며, 모더나의 거래는 오미크론뿐만 아니라 원래의 코로나바이러스 변종 모두를 대상으로 하는 2가 부스터에 대한 것이다.

다만 화이자 바이오를 미국이 1차적으로 주문할 가능성이 높아 보인다.

기업의 코로나 19 백신 현재 버전보다 엔테크닉크론 부스터. 화이자 CEO인 앨버트 볼라는 회사의 2분기 통화에서 화이자사가 규제 승인을 기다리는 동안 오미크론 부스터의 가을 출시를 목표로 하고 있다고 말했다.

둘째, 화이자 및 바이오엔텍은 그들의 백신에 대해 프리미엄을 명령하고 있다.

미국은 초기 1억 5천만 도스를 구매하기 위해 32억 달러를 지출하고 있다.

1회 투여당 평균 30달러 48센트입니다.

한편, 모더나는 초기 6천 6백만 도스에 대해 "최대 17억 4천만 달러"를 받을 것이다.

1회 투여당 평균 가격은 26.36달러이다.

 


초반 선두에 뒤처

화이 자스와 바이오가 왜 그랬을까?

엔텍의 조건이 모더나의 조건보다 더 유리하다고요?

그것은 아마도 지금까지 본 다양한 코로나 백신 수요 때문일 것이다.

화이자 바이오의 3억 5,670만 도스 이상 엔텍 백신이 투여되었다.

모데나는 7월 27일 현재 약 2억 2,750만 도스가 투여되어 먼 2위를 차지하고 있다.

화이자 바이오 엔텍은 모데나를 앞서고 있는데, 이는 첫 번째 지원자들도 받은 것이다.

모데나가 두 번째 부스터 카운트에 훨씬 더 가까이 다가간 반면, 화이자와 바이 오는 모더나의 부스터가 1,000만 도스를 약간 웃도는 것에 비해 엔텍은 1,100만 도스를 약간 웃도는 선에서 여전히 선두를 달리고 있다.

몇 가지 다른 요소들도 작용하고 있을 수 있다.

Moderna는 회사가 초기 COVID-19 백신 개발을 돕기 위해 상당한 미국 연방 기금을 받은 반면, Pfizer와 Bio는 그 회사의 초기 COVID-19 백신 개발을 도왔다.

엔텍은 안 했어. 또한 바이든 행정부는 모더나와의 관계보다 화이자와의 적대 관계가 덜한 것으로 보인다(주로 모더나가 저소득 및 중산층 국가에 더 많은 백신을 공급하도록 압력을 가하는 것과 관련이 있다).

 



모데나가 득세하는 곳

모더나는 화이자 바이오를 놓고 어떤 면에서는 우위를 점하고 있다.

그래도 엔텍. 예를 들어, 백신 주식은 최근 몇 주 동안 경쟁사들의 주식보다 더 많이 치솟았다.

이런 실적의 배경에는 모더나가 화이자나 바이오보다 새로운 미국 공급 계약에서 더 많은 이익을 봤다는 설명이 있다.

엔텍은 그들의 합의를 이행했다.

모던나는 코로나 백신 수입을 모두 챙겼지만 화이자, 바이오엔텍은 그들의 이익을 균등하게 나누었다.

아마도 모데나의 오미크론 부스터가 궁극적으로 경쟁사보다 더 높은 수요를 누릴 것이다.

비록 그렇지 않더라도, 모더나는 여전히 회사의 백신에 대한 완전한 권리 때문에 가장 큰 승자로 부상할 수 있다.

 

 

경쟁사 화이자 주문

 


모던나 혼자 있는 게 아니야 미국 정부는 지난 6월 화이자사의 코로나바이러스 백신 접종을 더 주문했고, 이 거래에는 잠재적인 오미크론 증진제가 포함되어 있었다.

이것은 백신 시장에 전반적으로 큰 투자를 보여주기 때문에 또 다른 긍정적인 신호이다;

정부는 여전히 사람들을 위해 코로나바이러스 예방접종에 투자하는 것의 가치를 보고 있다.

우리는 백신 제조사에 대한 최종적인 영향을 설명하기 위해 "물결이 모든 배를 들어 올린다"는 인용구를 사용할 수 있다.

우리가 지난 2년 동안 보아왔듯이, 코로나바이러스 발병률은 가을과 겨울에 증가했다.

올해에도 그런 일이 일어날 수 있다. 물론 이렇게 많은 사람들이 1차 예방접종 시리즈를 접종했기 때문에 수요가 어느 정도 감소할 수도 있다.

심지어 일부 백신 접종을 받은 개인들도 연간 부양제를 선택하지 않을 수 있다.

그러나 위험에 처한 사람들만 부양자를 찾는다면, 그것은 여전히 중요한 시장을 대표한다.

모데나는 이 인구가 전 세계적으로 17억 명을 포함한다고 말했다.

 

 

 

전망

 

모더나의 백신 가격이 미국 정부와의 첫 거래보다 올랐다는 것을 알아두는 것도 중요하다.

2020년 당시 미국은 1회 투여당 15달러를 약간 넘었다.

새 주문의 가격은 각각 26달러가 조금 넘는다.

그리고 모더나가 결국 약국에 직접 판매하는 개인 시장으로 전환하게 되면 가격은 1회당 60달러까지 오를 수 있다고 모더나는 말했다.

그것은 선량당 가격이 적어도 수요의 잠재적인 감소를 보상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이전 글 읽기

728x90